중국, 캄보디아에서 680명의 베팅 및 사기 용의자 송환
중국, 캄보디아에서 680명의 베팅 및 사기 용의자 송환
Blog Article
중국은 일요일 캄보디아 경찰이 전세한 민간 항공기 2대를 이용해 도박이나 사기에 연루된 혐의를 받고 있는 자국민 총 135명을 송환했습니다.
중국 신화통신은 중국 공안부를 인용해 용의자들이 중국 중부 후베이성 우한으로 이송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이 비행이 올해 중국과 캄보디아 경찰의 협조를 포함한 작전의 마지막을 장식했으며, 4월 한 달 동안 도박이나 '왕복'과 관련된 활동으로 의심되는 680명 이상이 중국으로 보내졌다고 전했습니다.
신화통신은 공안부가 "이러한 범죄에 대해 높은 압력을 유지하는 동시에 대중에게 더 경계할 것을 촉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통신은 중국 경찰을 인용해 올해 미얀마, 필리핀, 아랍에미리트 등의 국가에서 "수만 명"의 도박 및 사기 용의자가 송환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온라인 도박을 포함한 국경 간 불법 행위에 대응하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동남아시아 국가들과 다수의 양자 및 다자간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중국과 캄보디아 간의 양자 협정은 2022년 11월에 발표되었습니다.
작년 9월, 캄보디아를 포함한 여러 국가의 클럽인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 관계자들은 중국을 파트너로 삼아 도박과 관련된 지역 범죄 활동에 대처하기 위한 행동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토토사이트